대한민국에는 300개 이상의 방송사들이 있습니다. 지상파, 종편, 케이블, IPTV, 위성 등 플랫폼별로 수많은 채널이 각자 자사의 우수성과 성과를 최고라고 이야기들 하죠.
한편, 공공기관에서는 캠페인이나 협찬, TV광고, PPL 등을 집행할 때 적은 예산으로 최고의 효율을 주는 방송사를 선택해야하는 과제가 있구요. 어느 방송사를 선택하는 것이 최선일지 늘 고민이실 거에요.
하지만 고민하지 마세요. 어느 방송사가 가장 뛰어난 성과를 보이는지는 데이터가 말해주니까요.
대한민국 마케터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 데이터를 보이는 SBS. 이제부터 공유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