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 제안요청
  • 기타 문의
회사명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업종
캠페인 기간
캠페인 예산
내용
회사명
담당자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요청사항



dimm

[SBS] 왜 SBS일까요?


대한민국에는 300개 이상의 방송사들이 있습니다.
지상파, 종편, 케이블, IPTV, 위성 등 플랫폼별로 수많은 채널이 각자 자사의 우수성과 성과를 최고라고 이야기들 하죠.

한편, 공공기관에서는 캠페인이나 협찬, TV광고, PPL 등을 집행할 때 적은 예산으로 최고의 효율을 주는 방송사를 선택해야하는 과제가 있구요. 어느 방송사를 선택하는 것이 최선일지 늘 고민이실 거에요.  

하지만
고민하지 마세요. 어느 방송사가 가장 뛰어난 성과를 보이는지는 데이터가 말해주니까요.

대한민국 마케터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 데이터를 보이는 SBS. 이제부터 공유드립니다.
7년 연속 프라임타임 전체 시청률, 광고시청률 1위 SBS
SBS는 2022년 모든 방송사중에서 프라임타임 전체 시청률 1위, 광고시청률 1위를 기록했어요.  
또한 전연령대 프로그램 시청률도 1위를 달성했답니다. ♀
SBS 드라마는 시청률 TOP 20에 10편중 6편이 진입하면서 시청률이 높은 최상위 방송사들 중에서 성공률이 60%로 가장 높아요.  
중간광고 시청률도 SBS가 단연 1위 입니다.

중간광고 시청률은 TV콘텐츠의 몰입도를 결정짓는 중요한 잣대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몰입해있다면 중간광고 시청률도 높게 나오니까요. 
대한민국 최고 방송사들 중에서 프라임타임 중간광고 시청률이 제일 높은 곳도 SBS네요.
이제는 집행하는 방송사의 시청률을 꼭 봐주세요.

SBS와 타방송사의 시청률 차이는 현저하답니다. 이제는 1,000만원에 몇번 나가는지 보다는시청률이 얼마나 나오는지를 꼭 물어봐주세요.

같은 비용으로 더 많은 시청자와 만나는 최적의 순간. SBS와 함께 하세요.
아이디어 교환부터 세부 실행 계획까지,
언제든,
어느 단계든
SBS 정부광고와 함께해요.
Always with SBS Public-Biz team
  • mail : public_biz@kakao.com
  • call : 02-6262-2973, 2983, 2984